궁시렁궁시렁[자유게시판]

얼빠진? 지하철광고..전철요금..올리구두 정신못차리셔??

이혁주기자 2007. 4. 11. 03:30

 

SNV35605.JPG

 

4월9일 월요일..여의도 윤중제 벗꽃축제에 갔다가..군자역에서 7호선을 타고 집으로가는중에..

무심코...정말 별뜻없이..자리가없어서 서서 부딧끼다가..봤습니다..아주 오래된?가수들...

나한텐 익숙한 가수들이엿어요...13인의 조인트 콘서트..출연가수들을 다읽고나서 날짜와 시간을

확인하다가 눈을 의심했네요...12월16일 오후 7시 30분..잠실실내체육관..어??12월은아직멀었는데...

이거 이상하네??다시 자세히..찬찬히보니..지난거입니다..아니 이럴수가??..한장짜리 광고도 아니고..

두장짜리 광고예요..돈좀받았겠지요??그러나 이미 끝난공연선전물아닌가요???도시철도공사...

이사람들 지금뭐하는거야?제정신이야???욕이 확!!!..머리를치더라구요..이따위?로 관리하면서..

차비를 올려받아???일반제품선전이라면..회사 살림에도움이라도 주련만..이미공연끝난건데...

왜??Way..어쩨서..여직 붙여놓는거냐구요..끝난공연 보러가란겁니까??한마디로 아무한테도 ..

도움이 안돼는광고물을 ..그냥 달고 다니는꼴이라니...쩝!!!

 

SNV35611.JPG


여기서 한동안  생각했어요...한마디로 관리부실이라는건데...저위치[출입문 바로위왼쪽]..비싼돈을

받을수잇는자리입니다..그런데 그런요지의 자리를..지난광고를..그것도 광고주한테 공짜로 해줘도 ..

고맙단소리를 듣지도못하면서..달고다니다니..제대로 관리를하는회사같으면..계약날자 지나면..

바로띠고..다른광고 달고다녀야지요..안그레요??그런데 어떤이유로든[광고주를못구했던지..]

담당자의 근무태만은 나무랄수밖에요...저러니..적자보지..저 꼬라지로 적자를안볼수있냐???

저런짓거리해서 적자나는걸..왜 내주머니에서 돈빼가냐???세금으로 돈보태는것도 모자라서..

요금까지 올려???이런짓거리해서 손해본다고 요금올려??광고주나 부지런히 물어서..

지난광고떼어내고..다니면..그만큼 관리잘해줘서..적자 덜 날꺼아닌감???요따구로..

배알이 뒤틀리더라구요..처음엔 눈을 의심하다가..지난광고를 붙이고다니는걸알고..화가낫어요..

 

SNV35608.JPG


자!! 한번 다시 사진을 봐 보세요...두장짜리 광고물이니..더군다나..출입문바로위 왼쪽..

꽤나 비싼자립니다..12월 16일이 지난지 언젠데..4월9일 밤중에까지 붙이구다니는거냐구요??

일주일두아니고..4개월가까이요..은근히 열 나더라구요..그레서 사진을 찍었지요..

사진을 찍어대니 다른분들도 당연히..처다보았구요..잠시후 한마디씩...허참!!지난거네..

저걸 여태 안띠구다니네...이런소리들이 들리기시작하고..난 이사진말도 두장을 더찍고 내렸어요..

다른승객들..내가 내리고난다음에 무슨말들을 하셧는지는 모르지만..아마도 도시철도공사에대해

 좋은소리는 절대로 안했을건 분명합니다..제발..이딴짓거리해가면서 시민들 주머니에..

 먼지나게 하지말아주세요...임금인상파업이나 해데고..적자난다고 버텨서..시민들 불편주면서..

발 묶어놓지말구요...광고주 부지런히 구해서..광고주도 돈벌게 광고잘해주시고...철도공사도

관리좀 잘해주셔서..적자줄여..교통요금 인상치마시구요..분발해주실껄 기대하면서..

쓴소리좀 했씁니다..제발..제발..

 

SNV35614.JPG


내가 탄 칸의  차량번호입니다...도시철도공사관계자분들..기운내세요...기간지난광고들..

싹 들어내시구요..새로운 광고로 교체하세요..빨리요...화이팅!!!

 

 

*혹시..안보이는경우라면요..http://cafe.daum.net/lovedang 을 방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