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돌아 다닌 이바구들

파샤바 계곡..터키(7박9일중 3일 오전)

이혁주기자 2008. 8. 12. 12:59

데브란트에서 차를타고 이동한곳이..파샤바계곡(일명 버섯바위 계곡이라고도..)입니다...


왜?버섯바위 계곡이라고 하는지 사진보시고 아시겟지요??스머프라는 만화아시죠?
믿거나 말거나 이지만..이곳에서 스머프마을의영감을 얻었다고 하더라구요.누가요?
당연 가이드죠..근데요..가이드가 말하기전에..스머프만화가 생각나더라구요....


쌍둥이버섯바위,세쌍둥이버섯바위등등 여러가지이름을 가진 바위들이 이곳에도 존제합니다
사진들이 꽤나 많아요..그걸모두 다 올릴수가없어서..한 20여장 올려볼까요??물론 필요하면
설명도 같이붙일꺼구요..아마도 웹상에서 보지못햇던 사진들이 꽤나 될껄요???

                                                             ▲파사바계곡으로 가는입구..







                               ▲잔뜩 흐렷어요..해도 가려지고..눈이 내리기전입니다...







                                    ▲성 시몬 성당이라고 하더군요..안에 벽화가 잇습니다..








                                                      ▲성당내부의벽화와 버섯동굴내부..





                    ▲동굴안에서 내다본 도로쪽 상가/우리가 타고온 버스도 보이네요..





















    ▲상점에선 이런물건들을 팝니다..대통소이하죠..한국말 잘하구요..깍아달라고헤보세요..


파사바계곡만 소개를해드리는데도..25장이나 올려젓군요..파사바계곡 사진 더 남아있는데..
다 올리지를 못하겟어요..이미지제한때문에..터키에서 가져온사진이 아주 많아요..
일정에 마춰 소개를 해드리는형태라서..비슷한사진은 한장밖에 못쓰거든요..
참!! 얼마나 들었느냐고들 개인적으로 질문을 주시는데요..비수기엿기때문에..
1인당250정도 들어갓습니다..개인경비로 추가�것말구요..다녀온후에 대강 계산해보니..
선물을 구입한거까지(짜다고할정도로..줄엿는데)300조금 넘었나봅니다..답이�을까요??
이야기해가는 중간중간에..질문해오시는거..아는데까지 알려드리겟습니다..
이글을 쓰면서 인터넷검색해가며..참고해서 쓰고잇지만..파사바관련사진이별로 없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사진필요하시다면 원본사진을 드리겟습니다..웹에 올리려고 싸이즈만 700전후로

줄엿어요..대통이가 보여드리는 터키여행이야기는..일반적인여행기형식?과는 다르지요??
터키역사를공부하는것도 아니고 그냥 구경하려는건데..머리아풀?필요가 없지싶어서..
좀 헐렁하게? 갑니다..그레두요..끝까지 함께 해주시면요...터키여행 제대로 하셧을꺼예요..

이번이야기는 요기에서 마감할께요..파사바 이야기..하나로말이죠..파사바에서
괴레매마을과 야외박물관 으로 이동하게돼는데요..그 이야기분량도 만만치않아서 ..
부득이..여기까지만 ...

이번에도 동영상을 하나 붙입니다..사진으로보시는것과는 또 다른 맛?이 있어요
동영상을 쏘스로 보여주거나,아예 시침?때버리는싸이트도잇습니다..동영상이 안보인다고
해도 이해를 해주시길 바랍니다..파샤바계곡 동영상입니다..즐감하십시요...

 

 

 

 

** tbj여행생각 http://www.tbj.co.kr  와 동시 포스팅되었습니다. **  

☞ 필자 카페 : http://cafe.daum.net/loved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