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시렁궁시렁[자유게시판]

한국관광클럽의 남원 투어때 가져온 사진중에..

이혁주기자 2014. 2. 20. 13:45

 

이번달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간 춘향골 남원땅에

한국관광클럽의 남원펨투어를 동행 취재하고 왔는데요..

사진을 정리하다가 몇 사진이 눈에띠길레 잼나게스토리를 붙여보면 어떨까 하는생각이 들어

장난?으로 사진몇장 꺼내서 이야기를 만들어 붙여봤습니다..

사진밑의 설명은 전혀 사실이 아니라는것정도는 아시죠?? 

 

 

등장인물 : 한국관광클럽의 회원님들 몇분

           춘향골 공무원,해설사

 

*에피소드 1

 

 

 

 ▲두사람이 길을걷다가 먹음직스런 모둠수육과 도가니볶음사진을 봅니다..

    이봐..이집 맛집처럼 보이지않아?? 우리 들어가서 먹자구..

 

 ▲다른일행들까지 불렀습니다..

주머니에 손 찔러놓고 이집이 그랗게맛있게 한데??

믿업지않은지 간판을 올려다봅니다...ㅋㅋ

 

 

*에피소드 2

 

 ▲가까이서 대화를 들어보질못해 어떤상황인지는 잘모르겠는데요..

지금 두여자에게 남정네가 열라 혼?나는 중인듯합니다..

한 남정네는 딴청부리는중이구요...

한 남정네는 눈물을 훔치는 중이네요...

 

*에피소드 3

 

 ▲처음에 출발은 좋았다..

고기 맛있고 황진이 술한잔 몸에담으니 아~싸~~

 

 ▲내가 뭘 많이먹었다고 핀잔이냐궁..ㅠㅠ

지리산 흑도야지 고기 겁나 맛있길레 석점 딱 3점 먹었는데..

왜이리도 난리람???

엉 엉..

야단치는 시엄니보담 말리는 시누이가 더 밉다드니..

넌 웃냐???

웃음이 나와???

 

 ▲뭘 그레??

그냥 웃자고 함 해본긴데...

풀어..이 한마디에..

바로 활~짝~~~

 

이상은 지리산 고원흑돈식당에서 생긴 "울지마!!! 농담이야" 였씀다...

모냐구요??

실제가 아닌..가상이죠..

사진을 찍다보면 전혀다른 의도가 연출이되는경우가 왕왕 생기는데...

사진을 고르다 이사진들이 눈에뜨이길레 웃으시라고...

 

잼나게 감상해주시고...

뎃글 주고 가시는거 잊지마3...

 

 

 

 

첨부이미지 댓글과 함께하면 언제나 즐거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