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시렁궁시렁[자유게시판]

홍천온천이라구 알아요???

이혁주기자 2005. 7. 16. 13:06

내가 www.dang119.com[내가 당뇨인이라서 당에 내클럽을 운영하고있거든요..D&C Home > D&C 클럽 > 신나는여행..맛있는먹거리]에 올린 글이..다음에있는 전국최대규모인 투어짱에..소개가되엿어요..회원수가23만명정도되는 곳인데..금강산다녀온이야기에이어...또 소개가되였네요....

 

스트레스받지말라는 주치선생님말씀때문에?웃으며살려고.. 멋있게 살려고.. 직접만들어운영하는클럽인데요..나 나름데로 제밋께꾸몄어요..유모어부터..여행기, 동영상, 생활지혜등등..무료회원가입이구요..당뇨인이아니라도 되구요..첵크하실때..해당없음[당뇨인이아닐경우]에 첵크하심되구요..

제밌게꾸며놨으니..와서 웃고가셔두.....얼레???얼러리??이런걸 왜쓰고있다징???이건 내 개인 불로그인디... 누가 본다궁...ㅋㅋㅋ.....

 

 

 

● 홍천온천 이라구...아세요???? (국내여행 자료실 - 번호:905 글쓴이:운수대통47)
홍천온천이라구 아실라나 모르겠네요..... 오래전에?홍천온천에 모텔이나 하나지어서 노년을 보내려고 온천숙박지구에.. 모텔지을땅을 구입했었는데...그 웬수같은 IMF를 정통으로맞아가지고 회사가 부도를 내는바람에...권리행사를 한번도 못하고 마냥 기다리던중에...강원도 속초로 여행갈 기회가 생겨 가는길이라...들렸었는데...온천은 가동되고 있더군요...

 

홍천온천이라구 아실라나 모르겠네요.....

오래전에?홍천온천에 모텔이나 하나지어서 노년을 보내려고 온천숙박지구에..

모텔지을땅을 구입했었는데...그 웬수같은 IMF를 정통으로맞아가지고 회사가 부도를

내는바람에...권리행사를  한번도 못하고 마냥 기다리던중에...강원도 속초로 여행갈 기회가

생겨 가는길이라...들렸었는데...온천은 가동되고 있더군요...물좋은건 오래전부터 소문이

났었는데...온천장 건물에  호텔도있고..상가도있고...무었보다도 많은 온천객들이 오가고

계시기에...기회가되면 한번들가보시라고소개를하려구요....

홍천온천 리조트 정면사진이예요....

레프팅도 하고...바로옆에 홍천강이흐르지요...

그레서 한때는 홍천강에서 낚시도할까하고 꿈도 꿨었어요....



홍천온천이 소개된  신문기사....




온천에 손님들을 태우고 온버스들....

주차장이 복잡한걸보면...물좋다고 많이 알려진거같지않아요????

강원도 ..물좋고  경치좋고...한번들 가보세요....찜질방도 있던데....

 

아~참!!!...가시는길은요^^*

 

춘천쪽에서 홍천으로 가신다면..홍천거의다가서 온천안내간판이있구요...

 

양평쪽에서 홍천쪽으로가시면 홍천에서 춘천쪽으로조금가시면되구요....

 

곳곳에 온천안내 이정표가있어서..찾기쉬울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