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자 뉴스

원경희 여주시장, 대한민국을 빛낸 (위) 자랑스런 인물 대상 수상

이혁주기자 2016. 6. 2. 13:01



[내외신문 = 이혁주 기자]원경희 여주시장이 ‘2016 대한민국을 빛낸 위대하고 자랑스러운 인물 대상’에서 지방자치대상(복지부문)을 수상했다.


새한일보와 유로저널한국본사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시사코리아뉴스, 서울매일, 경기채널, 국민안전관리협회 등이 주관․후원한 이번 인물 대상은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서비스 등 각 분야에서 국가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인물들을 대상으로 5월 31일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수여됐다.
  
원 시장은 사회적 약자를 위한 사회 기반 마련과 안전·의료·교육 분야의 공공성 강화를 통한 시민의 복지 증진 및 삶의 질 향상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원경희 여주시장은 “시민을 위해 열심히 일한 것 뿐인데 이러한 큰 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세종대왕이 펼치신 창조, 애민정신을 바탕으로 시민이 행복한 사람 중심의 도시를 만들기 위해 시민들께 더욱 봉사하고 여주시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원 시장은 취임 이후 ‘세종인문도시 명품여주’ 건설을 위해 철저한 준비와 비전을 제시하는 한편 문화관광, 시민감동, 창조경영을 다각적인 방면에서 추진하고 있으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각종 중첩 규제의 어려움 속에서도 불합리한 규제를 정비하는 등 적극적인 행정을 통해 기업 유치에 앞장서고 있다.



첨부이미지 댓글과 함께하면 언제나 즐거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