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자 뉴스

의성군, 사회적기업, 마을기업 등의 홍보를 위한 “착한여행”팸투어 실시

이혁주기자 2016. 12. 8. 14:23


"착한여행"펨투어 참석자들과 김주수 의성군수(중앙)가 기념촬영을 하고있다/현장에서 사진 = 이혁주 기자


[내외신문 = 이혁주 기자]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12월 7일(수) 수도권거주 블로거와,기자등 40명을 초청해 군내 사회적기업,마을기업,전통시장과 관광지등을둘러보는 “착한여행” 팸투어를 풍경있는여행(대표 한지환)과 함께 진행했다.


이번 팸투어는 수도권 블로거,기자들을 초청해 의성군만의 특화된 관광,문화콘텐츠를 만들고 의성군을 전국에 알려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할 수 있도록 하여 지역주민들의 소득증대와 경기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실시되었다.


팸투어단은 숲속체험마을에서 사물놀이와 염색체험, ㈜들길에서 목공예체험을 하였으며 의성전통시장에서 장보기행사와 의성군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조문국박물관을 관람하고 마늘이야기식당에서 김주수 의성군수와 간담회 시간을 가졌다.


의성군은 온라인 홍보의 중요성을 인식하여 페이스북 등 SNS연계채널을 군 자체적으로 설치하였으며 지난 9월엔 블로그 기자단 30명을 위촉하여 농업, 교육, 문화, 환경 등의 농촌 현장과 군정의 각종소식을 블로그를 통해 홍보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앞으로 수도권 및 대학교 블로그 기자단을 대상으로 팸투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여 의성군의 사회적기업, 마을기업 등의 판로지원을 위한 다양한 홍보계획을 실시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원문기사보기: 의성군, 사회적기업, 마을기업 등의 홍보를 위한 “착한여행”팸투어 실시



첨부이미지 댓글과 함께하면 언제나 즐거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