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자 뉴스

아듀! 2016 송년콘서트 with 김건모, 박미경

이혁주기자 2016. 12. 5. 16:33




[내외신문 = 이혁주 기자]원조 국민가수 김건모와 파워풀한 디바 박미경이 함께하는 <2016 송년 콘서트 with 김건모, 박미경> 공연이 12월 18일 오후 5시 익산예술의 전당에서 열린다. 이번 콘서트는 90년대를 풍미한 두 가수의 주옥같은 노래를 감상하며 한 해를 마무리 할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1992년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로 데뷔한 김건모는 3집 앨범 <잘못된 만남>이 280만 장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최단 기간 최다 음반 판매’로 한국 기네스 기록에 이름을 올렸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 ‘잘못된 만남’이 삽입되어 다시금 화제가 되었고,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면서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어 공연을 기다리는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김건모는 콘서트에서 ‘핑계’, ‘잘못된 만남’, ‘미안해요’ 등 히트곡들을 열창할 계획이다.


90년대 여성 댄스가수 시대를 열었던 최고의 댄스 디바 박미경은 ‘이유 같지 않은 이유’, ‘이브의 경고’ 등이 공존의 히트를 치면서 큰 인기를 모았다. 박미경은 장르를 넘나드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특유의 소울 넘치는 목소리로 고품격 라이브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익산 예술의전당 관계자는 “대형가수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로 시민들이 공연을 즐기면서 한 해의 수고와 고단함을 잊고 새로운 활력과 에너지를 충전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연시간은 120분이며 초등학생 이상 관람할 수 있다. 관람료는 VIP석 9만원, R석 7만원, S석 5만원이다. 공연에 관한 문의는 063-859-3254로 하면 된다.



                                                                  원문기사보기: 아듀! 2016 송년콘서트 with 김건모, 박미경



첨부이미지 댓글과 함께하면 언제나 즐거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