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기는구먼 ㅎㅎ

[스크랩] 저기~제가 좀 특별한 부탁을 했으면 하는데요

이혁주기자 2017. 5. 7. 21:20

 


 

특별한 부탁


전기 수리를 해주러 간 아파트관리실 김씨는

몸매가 잘 빠지고

섹시한 안 주인을 보고 그녀에게 눈을 뗄 수가 없었다.


그녀가 안방으로 들어오면 있는 힘껏 목을 빼서 그녀를 곁눈질했다.

전기 수리가 끝나자 안주인은무슨 말을 하려는 듯 한참을

망설이다가 이렇게 말했다.


"저기~제가 좀 특별한 부탁을 했으면 하는데요.

근데, 그전에 먼저 비밀로 하겠다고 약속해 주세요."


김 씨는 재빨리 그러겠다고 하곤 그녀의 말을 기다렸다.


 "저~ 말하기가 좀 챙피한데요. 제 남편이 점잖은 사람인데가....

 휴...몸이 좀 약하거든요. 장애가 있어요. 그런데 전 여자고 ....

기사님은 남자니까요.."


 김 씨는정신이 혼미해져서 "네, 네"라고 대답만 할 뿐이었다.


"실은 기사님이 저 문으로 들어올때부터 꼭하고 싶은 말이었는데요"


긴장한 김 씨는 땀을 뻘뻘 흘리며 연신 "네,네"하고 대답을 했다.

그때 안주인이 조그만 소리로 속삭였다.




"냉장고 저쪽으로 옮기는 것 좀 도와주실래요"ㅎㅎ





요즘 게시판에 올릴것도 없구요..

그레서 기냥..

요상한 생각 하신분들..

놀려먹으려고....

쬐깐놈이..

메렁~~~~한당..

ㅎ~~~




첨부이미지 댓글과 함께하면 언제나 즐거워...


출처 : 당신사랑(여행,친목카페)
글쓴이 : 한가람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