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불로그에오신분들께

사실은..요기가진짠뎅.....

이혁주기자 2005. 9. 1. 11:29

 

 

내가 나이는 좀 먹었어두요...내딴에는 젊게산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레서 여행도많이다니고...당뇨인이면서두 먹는거..꽤나 밝히구요.....

 

과거 소질?을살려 비디오촬영도 많이하구요..편집도 잘했는데...

 

이젠 나이탓?인지 신경쓰는게 싫어서..솔직히 스트레스?받기싫어서....

 

그건안해요[편집요]글구 컴을 좀 내나이또래에비해 쬐매..잘한다싶게 다루다보니...

 

다음에운영자로있는카페가 두개[http://cafe.daum.net/ullungdotour..,ⓚoreanⓡailroad 라는

 

기차개임카페]나있구요  네이버에도 여행카페가있구[쥔장] 조선닷컴에도 카페,

 

불로그등등....왕성히 활동?을하고있어요....그런데..진짜는요....당119안에있는

 

신나는여행..맛있는먹거리라는 클럽이예요....

 

www.dang119.com/

 

요기요..이게 거기..내 진짜본부주소예요.....다만 당뇨사이트라는게 좀 ..그렇치만요....

 

당클럽에는...내가 여기에 미쳐못올린...내가 공?들여 만들거나 퍼다놓은 ...웃기는글과

 

사진부터..내 여행기까지...엄청?올려져있거든요....여기에는못올려도..당클럽에는 기를쓰고

 

 올려요...그러니..자료는 아마도 꽤많을껍니다...와서 함 봐주셈....회원갑은 무료구요..

 

http://www.dang119.com/default1.html    에 오셔서 보시면..로그인밑에....D&C 클럽밑줄에..

 

신나는여행맛있는먹거리 클릭하시면....자연?스럽게 회원가입떠요..그거 가입하시고..

 

로그인 하신다음에 다시한번 로그인밑에있는 신나는여행맛있는먹거리클릭하시면 들어가집니당

다만 당119사이트에 가입할때..당뇨인이냐 아니냐를묻는기본적인질문이 좀 귀찮게할꺼예요....

 

그렇치만 해당없다를선택하시면...혈당기뭐쓰냐?이런질문엔..해당없음을 선택하시구..

 

이런식으로 가입하시면...되구요...가입인사해주심..꽃하구 음악으로 축하해드려요....

 

내 자랑같은데[사실은자랑...ㅋㅋ]낼이면60이지만 실제보면 50대초쯤으로보인데요..

 

어때요??이만함 젊지유???젊게 살려고.재밌게살려고...발버둥치느라구..스트레스안받으려고..

 

슬픈
거는 일부러 피하고안올렸지만..감동적인거나..즐건여행..맛있는집가보시라는둥..

 

무쟈게?많어요...

 

불로그에 이왕오셧으니..함 오셔서 봐주시면..자자손손..영원히..영광으로 보관?할께요....

 

히~~~열심히 꼬셨는데...안넘어오시면..나..힘든거..아시쥬????꼭와염..기둘릴께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