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불로그에오신분들께

앗!!!! 내가올린글이...흐미.....

이혁주기자 2005. 9. 3. 11:02
치~~
우리회원님들이나... 나를...무시?하시징.....
이레뵈도..꽤 쎈사람이네용.....
회원수가 많기두하지만..내글조회수가 엄청나게 올라가는중이구요....
똑같은글을 회원수가많은곳에올렸더니만.....
근데 우리회원님들은 아무리회원수가적어두그렇치....
조회수가...에게....히~~~농담이예요....
우리카페도 빨리 회원수가 팍팍 늘어가야할텐데....

다음여행..국내여행에 소개된글 복사해서올려요...다시한번 봐주시면 감사...

http://info.tour.daum.net/cgi-bin/daum/main/dtpl.cgi?tmpfl=/template/tourinfo/tmp_tourinfo_main&cntfl=/tourinfo/main

**위의주소눌러 지금 가봐요..다음회원이 아니여도 볼수있어요..
조회수가 장난아니게 .나도 놀랬어요..내글이..어~휴..무려 5400회수가 되가요
 아마도 다음에서두 놀랬을듯 조회수가 이렇게 기록을깨버린듯하네요


Daum여행 > 여행정보
여행을 다녀와서 - 국내
 
즐거웠던 국내 여행의 추억을 적어 주세요!
아름다운 여행지, 잊지 못할 여행담을 올려 주신 분들 중
한달에 한 번! 최고의 여행 후기를 1편씩 선발하여 Daum 상품권(10만원)을 드립니다.
당선작은 매월 매월 초, Daum여행/항공 여행이야기 홈페이지에서 발표합니다.

◈ 게시판 운영 취지에 어긋나거나, 불량한 표현이 있는 글들은 운영자 임의로 삭제합니다.
◈ 다른 사람의 글을 무단으로 올려 저작권을 침해하는 경우 글을 등록한 사람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글쓰기 답글 수정 삭제 찬성 회람 인쇄 저장 최신목록 목록 윗글 아랫글
운수대통 : 서울숲에 가봤거든요^^*
번호 : 5732 I 찬성 : 0 I 조회 : 1634 I 지역: 서울 I 여행성격: 기타 I 계정: 봄 I 날짜 : 2005-08-31 I 스크랩: 2

아주 아주 ...뜨거운날...
날을잘못잡았어요....
장마비가 오락가락하던떼라...모처럼...해가쨍하기에..그 틈을 타서..
집사람하고 둘이서 새롭게 서울의명소로 떠오른 서울숲을 방문하게됐어요...



전철[2호선]타고 뚝섬역에서 내려 5분정도걸으라기에...예비지식대로 뚝섬에서 내리니..
서울숲으로가는출구안내가 보였어요...내려가서 출구안내대로 가다보니..땡볕에...땀송송
 돋아나고..5분?아마도 10분정도는 될겁니다..툴툴대며 둘이걸엇지요...걷다가보니..버스정류장
이보이구..버스들도 다니는데...성수역에서 내려 버스로바꿔타면 환승이라서 추가로
차비안내도 편히 서울숲앞에서 내리면 되는걸...아는게 병이라고..메스컴에소개된대로
충실히?따르다보니..바보 멍텅구리가됐지뭡니까???헐~ 이글보시구 서울숲가시려면요..
2호선 타구요..성수역에서 내려 서울숲가는버스를 타시면 나처럼 땡볕에안걸어도 됩니다...
위의사진은 서울숲입구...자전거빌려주는곳이있는 입구예요...서둘러개장한탓인지..
나무들이 아직 좀 그렇치요???대부분 ..나무들이 이모양?이라 입구엔 그늘이 별로 없어요...
안쪽으로 좀 가야만..뚝섬 경마장때부터 있던 큰 나무들이 그늘을 만들어주는곳이나오구요.
.밴치가 있어서 쉬실수있어요.....



햇볕은 쨍쨍..모래알은안?반짝...모래는 없으니...더워죽겠구만...시원한 물소리..애들
떠드는소리..뭐야?하며처다보니..시원한 물줄기가 하늘로솟고...아이들몇몇이서..
분수물줄기틈새에끼어?옷다졌는데도 좋다구..키득대고..경마장이였탓인지..
말타는기수들 동상이..보이죠??오른쪽에....




어느 어린이집에서왔는지모르겠네요...이어린이들뿐아니라...몇몇곳에서 더온듯..예뿐
 병아리들이 선생님뒤를졸졸 따라다니는거 좀 보이더라구요.....목은 마르고 덥기는하고..
쉴만한 밴치는 다른분들이 누워계시거나..쌍쌍이 데이트중이거나...에긍..빈자리가없넹...
그때 이동알바..등장..젊은친구가..시원한 음료수있다며..접근..켄커피사면서 가지고잇던
동전으로 계산해주니..고맙다고[동전이모자라서 바구려면..고생좀한답니다.그런데 내가
그걸알고 동전으로 계산해주니..고맙다는거죠]걸으면서 켄커피로 더위를식히고..앗!! 보았다...
식당같은 건물을...부지런히 가니..흐흐..화장실..떡본김에 제사지낸다며요??그레서
화장실들어갔는데..와~ 깨끗하네요...나와서보니 같은건물인데 안쪽에 매점이보이기에
들어가니..어서오세요?아가씨가 인사를...오른쪽에 매점..바로옆에 카레전문점...아고 배고파.....



음식청결하고..깔끔하고 값은 별로 안비싸고..맛..괞찮더군요..카레전문점이라..돈가스도
카레돈까스..주로 카레로만든음식에다가..아참..냉면도있던데...냉방잘돼서 시원하고 음식좋고..
바로앞에 연못에서 분수가치솟고..분위기 히~~그런데 계산하려니..카드안됀데요..
급히 개장하느라고 아직..안된다고..현금없었으면 휴~..요즘 현금별로안가지고다니는데..
미안하신지..20일이후엔 카드받는다고 하시드만요....



식당앞에있는 연못에서 시원하게솟는 물줄기...한장더 보세요...좀 시원해지시나요????

식당에서 나와서 걷다보니..성수대교위로 차들이쌩쌩 지나는데.. 그다리밑에 물이흐르고
있으니.사람들이 모여서 더위를 식히고..애들은 흐르는물에서 놀고..사진 두장 연속으로
보시길..





개장한지얼마안돼서일까요???아직도 공사중인곳들이 있구요...출입못하게막아논곳도 있구요
들어온곳으로 다시나가기는싫고..선착장가는길이란 안내를따라..터널을 나오니..바로 한강..
그길을 따라 ..모처럼 더워죽겠는데도..그야말로 모처럼..한강을끼고겉는 분위기때문인지..
노인네둘이서 손잡고 걸었어요...가끔 자전거탄사람이 샘?나는지...길비키라고 띵띵 데서
손놓고 비켜선거외엔...한강에 때마춰 유람선이 가네요...얼른 한장 ..아니두장찍었는데
 한장만 보여드릴께요....



둘이서 뜨거운 햇볕외에는...시원한 강바람맞으며..걷다보니..선착장이나오네요...한30분정도
 걸은거 같은데..선착장에오니...서울숲에가는유람선이있네요..선착장에들어가 커피한잔씩
마시고..바로옆에있는 7호선[뚝섬유원지역]타고 집에갔어요...지루한 장마끝에 해가쨍하기에..
마누라 손잡고 서울숲다녀온 이야기를 해드렸네요....재미있으셨는지 모르겠네요...
서울숲에 가보고싶다하시는회원님들이 보시고 참고해주셨으면 합니다...서울숲에 가는방법은
많이있어요...성수교근처에 차를세워놓고 들어가셔도되고[단 주차위반딱지책임은 안집니다]
개장한지얼마안돼서 그리볼것은 많치는않치만..시간이좀 지나면...나무들도 많이우거질꺼고...
정말 서울시민의 휴식처로 임무를 다할수있기를 기대하면서...이야기 끝낼께요...
끝까지 봐주셔서.....감사....항상 운수대통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