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돌아 다닌 이바구들

[스크랩] 경기 양평 - 오디페스티발 (3일간의 쉼표여행)

이혁주기자 2013. 10. 13. 14:13

 

 

 

오디페스티발 (3일간의 쉼표여행)

 

2013. 10월 11일 ~ 13일

AM 10 : 00 - PM 6 :00

경기도 양평 양서문화체육공원

 

 

 

맑고 푸른 가을날씨인 주말...

양평 "세미원"옆  양서문화체육공원에서

오디페스티발이 있다 해서 다녀 왔습니다.

 

회색도시를 떠나 자주빛오디에 물들어 볼까요

 

 

 

잔디가 곱게 깔린 세미원"옆 양서문화체육공원에 들어서니

제일 먼저 시선이 가는 체험존으로 발길부터 갑니다.

 

 

마침 관계자분의 오디체험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해주시네요.

 

 

오디와 뽕잎을 이용해서 체험할수 있는

오디발효액,오디잼, 뽕잎호떡, 뽕잎비누 등...

누구나 즐겨 먹을수 있는 먹거리여서 체험에 들어갑니다.

 

 

역시나 뽕잎을 먹는 누에가 먼저 자리해 있네요...ㅎㅎ

 

 

 

 

 

 

우리 어린이들 또는 남녀노소 맛있게 먹는 잼...

오디잼부터

 

 

 

 

 

 

 

 

오디발효액만들기

생각보다 간단하고 쉽네요...

단 동량의 비율로 해주어야 한답니다. 

 

 

 

 

 

뽕잎비누만들기 

 

 

뽕잎가루를 이용한 복용과 만들기 제조에 대한 설명을 해주십니다.

 

 

 

 

 

 

즐겨 먹는 호빵...오디와 뽕잎으로 만든 영양오디호빵

 

 

 

반죽을 잘 쳐대야 쫄깃하다죠...??

 

 

 

 

 

오디로 만든 오디 생막걸리

색상이 고와 쥬스로 착각하겠더라구요...달달하니 맛 좋습니다.

 

네가지 체험을 마치고서야 주위를 둘러봅니다...ㅎㅎ

 

 

 

 

 

 

 

줄에 걸린 티셔스들이 축제장의 분위기를 보여줍니다.

 

 

 

 

이른시간이여서 아직 한가한 공연장

 

 

공원 잔디에서 여러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네요.

 

 

즐거운 곳에는 빠질수 없는 먹거리 코너가 있습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활기찬 놀이중이네요.

 

 

 

 

가족프로그램이 한창 즐겁게 진행되고 있네요.

 

 

개발 상품들을 담고 공원을 돌며 오신 분들에게 나눠주기도 합니다.

 

 

 

세미원"옆 양서문화체육공원에서 열리는  오디페스티발 (3일간의 쉼표여행)에서는

즐겁게 체험프로그램에 참여하고 나서 세미원내로 이동하여 

족욕체험도 하시면 즐겁고 상쾌한 하루 보낼수 있겠지요...??

 

 

 

 

 

 

 

 

 

 

  

가시는 길

 

지하철 중앙선 양수역에서 하차

도보로 10분거리 걸어서 이동하기 좋으니

 오디페스티발 (3일간의 쉼표여행)에서 즐거운 주일 행복하게 보내세요.

 

 

출처 : 당신사랑(여행,친목카페)
글쓴이 : 빛그림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