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불로그에오신분들께

쥔장이... 궁금하셈??????

이혁주기자 2005. 9. 19. 17:00

 

 

 

 멘 밑에동영상...직접 만든건데요....Play버튼눌러주세요..

 

안나오면말이죠....

 

스트레스받기싫어서..자막같은건 안넣었어요...히~~~~~

 

그러구나서....글 보시면...땡큐^^*

2218

 

 

 

 

당뇨핑계로...화백[화려한백수]이길자쳐하면서....

 

건강관리한답시고 여행을 무쟈게 다니는 팔자?좋은 젊은엉아입니

 

다..3남 1녀의 아빠로서 외손녀를 키우다보니 마나님과 손녀..

 

나 셋이서 한팀?이되여 여행을 다니게 됐고.. 내가 싸돌아?다닌

 

여러분들께 보여드리고싶어지더라구요....

 

글구 내 주치의님이 유명한분이신데[TV에 엄청 나오셈]..

 

이분말쌈이..스트레스받지말라 하셔서 고 핑계루다가

 

여행다니지염...

 

스트레스 안받으려구 그런데나 우짠데나 ..하면서요..

 

글구  이런이유로다가..웃으며 살려고 노력?하다보니...

 

좀 웃기는글과사진두...많이 올리게되네요....

 

많이들 방문해주셔서...구경들 많이많이 해주기요^^*

 

방문글도 좀 한줄씩 남겨주시구염.....항상운수대통하세여~~~~~~

 

 

 

*아참!!

까묵을뻔했다...

얼마전에 당사랑이란카페를 만들었어요...

당분간 그쪽에 신경좀 써야겠어요..

불로그는  어느분이나 다보시게해드리지만..

카페는 회원제이잖어요^^*

내가 당뇨인이기도하구해서...

스트레스잡을려구..여기보담 더 잘가꿀꺼구만요...

여긴..없는게시물도 당사랑엔 많이있을꺼예여...

거기에서 만들어?여기저기 퍼 날랐으니깐요..

가능하면..이제부텀은요..당사랑카페로와서 봐주세요..

 

http://cafe.daum.net/lovedang

 

이거클릭해도 바로 넘어오구요..안그럼 게시글밑에 출처;당사랑..

이렇게된거클릭해두돼염....

 

 

* 당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