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돌아 다닌 이바구들

불갑제와 함평자연생태공원

이혁주기자 2009. 6. 7. 12:04

백수해안도로일주후의 후유증때문인지..어제는 눈도무겁고..기운도 없구..

사랑하는 손자와 마누라를대동한 여행인지라..안전때문에 신경을 무척많이쓴듯합니다..

역시나..12시넘어..무뎌지는 마음을 다잡고(요기서 포기하면??죽도,밥도안돼니..힘내!!!)

함평으로 일정을 잡았습니다..일단 전남관광지도를구해야하는데(고소도휴계소마다있는건데

고속도로룰 안타니..구할수가 없네요..ㅠㅠ)영광군안내지도만 가지고 함평군청에가면..

전남지도를구할수있지않을까..멀지않은거리라서..오늘은 목포까지 가능할듯 하구요..

 

DSC_7538[7].JPG

 

 

DSC_7556[2].JPG

 

좀싼듯한 주유소에 들러 가득 기름넣어 배부르게해주고..함평군청으로 지도얻으러갑니다..

관공서라서 토요일이라도 당직실은 있으니까요..그런데 불갑사,불갑수변공원..이게눈에띠엇거든요..

절은 무지많으니..절에 들릴생각보담은 수변공원쪽에 마음이 끌려 핸들은 이정표대로 꺽어갑니다..

조긴가 해서 내려보니..불갑은 불갑인데..불갑제..잘가꾼 공원이더라구요..제방이라는거같앗어요..

그걸 예뿌게 공원으로 가꾼듯..군민이신듯한가족단위로 오셔서 고기들구어들고 계시고..

점심을 못해결한 처지라서..배속에선 냄새때문에 난리치지만..체면이 뭔지..같이먹음안되나요??

요소리 ..못햇지요..하 하..진짜로도 못하는성격입니다..그냥 해본소리지요...

위의 사진 두장..불갑제 사진입니다..멀리서 폭포가보이고..음악소리가 들리고..차들이 많이 서있고..

불갑사인줄알고 가봤는데요..고기가 바로 수변공원이더라구요..사진한장 보실라우??

 

DSC_7563.JPG

 

써핑보드라고그러나요(무식이 탄로나는중인가부당..ㅠㅠ)모터보드가 끌고 끌려가면서 기량을

겨루는 대회를하는가보더라구요..그레서 그냥 차돌려 처음목적대로 함평군청으로 가는중인데..

또..뭐가보입니다..함평자연생태공원이라구요..나비축제장이엿던곳인줄알고 가봐야죠..

그레서 가보고왓습니다..전시관리를담담하시는 분이 마침 계셔서 안내를받았습니다..

고맙습니다..이성환님..땡큐~~..정말 많은공을 들여서 관리하시더군요..한번들가보세요..

볼거리도 많고 재미난 볼거리도 많고..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데..식당은없어요..

그레서 놀이동산 옆에서 파전과 라면..손주넘은 하드..이게 점심이됏어요..밥때를 놓쳤으니..

애들이보는 후토스 드라마촬영장도잇습니다..꼬맹이들이 좋아라 뛰어다니네요..

 

DSC_7639.JPG

 

 생태공원은 정말 볼거리가많아요..전망대도 잇는데요..산위라서 안갔어요..손자두있지만..

다리도아푸고..친절하게 사진찍는곳이라는안내펫말이 보여서 사진찍는곳까지 알려주는구나했는데..

특별한사진이더라구요..3D입체사진을 찍는곳..바닥에 그림그려저있구요..거기서포즈잡고..본인

카메라로 찍으면 입체감이나는사진이 됍니다..집사람이모델이됀게잇는데 고거..못보여드리지용~~

DSC_7662.JPG

 

인터넷 페이지이동이 아주 아주 느립니다..어제밤에 썻어야하는건데..밤에 인터넷이안돼서..

그냥잣더니..아침에 KT에 인터넷안됀다고 신고해서 인터넷이 돼는데 너무 느려요..오늘은 요기까지만

써야겟어요..사실은 어제..전날 백수도로에서 엄청고생해서 어두워지면 사진도못찍고 잠자리구하기도

힘들어  어제는 아예..일찍 잠자리구하고 저녁도 일찍먹었거든요..근데 인터넷이 ..요따구라서..

12시가 다돼가는데도 모텔에서 못나가고있으니..참!!함평군청에서도 전남지도못구했어요..그바람에..

영광이웃인 함평에서 머물게됏구요..그만 쓸랍니다..오늘 목포갈거같은데..목포에서 뵐께요..

여행계속해야지요..인터넷하려고 여행하는게아니니깐...목포 고 고...

 

 

출처☞필자홈피:http://cafe.daum.net/loved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