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자 뉴스

순창 "물통골딸기" 착한가격으로 따기 체험하세요~

이혁주기자 2014. 3. 8. 16:05

"따뜻한 봄날, 물 좋은 물통골마을에서 봄철과일의 여왕인 딸기의 달콤한 향기를 여러분께 드립니다.
어른도 아이도 모두 딸기를 먹으며 자연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물통골 딸기따기 체험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순창군 물통골 정보화마을(위원장 라동주)에서는 딸기 하우스에 들어가서 직접 따고,그 자리에서 마음껏 딸기를 먹을 수 있는 딸기따기 체험을 실시한다.물통골 마을 딸기는 고설식 재배로 공중에 매달려 자라 흙으로 인한 오염과 질병이 전혀 없어, 씻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다. 또한 벌꿀을 이용한 수정으로 친환경성을 높여 당도가 매우 높은 것이 특징이다.

 

고설 딸기 재배는 딸기 맛이 더욱 좋을 뿐만 아니라 하우스 내부가 깔끔하고,허리를 굽히지 않고 서서 체험할수

있어 인기를 모으고 있다.체험기간은 이달 10일부터 6월 10일까지로, 체험장소는 물통골 정보화마을 김상중 딸기하우스며, 체험은 한시간 정도 소요된다. 체험가격은 딸기 500g 1만원, 1kg은 1만5천원 등 착한가격으로 체험할수있으며, 체험가격에 따라 500g 또는 1kg의 딸기를 가져갈 수 있다. 1회에 20명이상 신청할 시 가능하다.

 

물통골 마을은 딸기체험과 함께 고소한 우리콩 두부 만들기 체험을 연중 실시하고 있으며,오는 5월부터 블루베리따기 체험도 진행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물통골정보화마을(☎063-652-0209, 010-2617-4418)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제공 = 순창군청> 

 

<저작권자 ⓒ 엔케이뉴스 I 무단 복제·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첨부이미지 댓글과 함께하면 언제나 즐거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