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돌아 다닌 이바구들

요즘 시끄러운? 맥아더장군 동상

이혁주기자 2005. 7. 19. 01:39

전에...집사람하고 애들데리고[어린애가아니고 다큰애들요^^*]
토촌이란 음식점이 인천에서 유명하다기에...예비며느리랑 아들..딸아이와 그아이남자친구까지...모두 데리고 토촌이란음식점으로 일부러갔었어요.....



음식점소개하려는건아니니...사진한장더올리구넘어갈께요.....
위사진은 토촌음식점 안의사진이구요...음식먹고나면 바로옆에같은분이운영하는 찻집인데요..새가날아다니고 ..꽃이 서로지가이뿌다고하네요.....



이믐식점옆이   바로 자유공원이구요...이곳에 맥아더장군님동상이 계시거든요.....
내가 핵교[그때는 왜 핵교라고했는지몰라요..ㅋㅋ...유명한분들도 학교를 핵교하고하시기에 난..바보같이 핵교가맞는줄알았다니깐요]다닐때..맥아더장군님이 인천상륙작전에 성공하시는바람에...우리나라가 북진할수있었다고 배워서 나한테는 영웅이셨거든요....미국인이면서 우리나라를위해싸워준...근데 아무리 민주주의가 좋다지만..이젠 그분동상을 철거해야한다느니들...난..그건 아니라고봐요....부봐바라부봐봐{폭소클럽버젼}역사는역사일진데....





인천 자유공원의 상징물이기두하고.....요즘 새태가 안타까워서.....전에다녀왔던 기억을 되살렸어요.....이왕올린김에..그옆에있는차이나타운사진도 한장올리겠어요....인천에가실경우가되면....꼭 맥아더장군님동상한번보시구요.....차이나타운구경도 해보시라고 권해드리면 안돼겠지유?????된다구유????흐미...고마버라......복받으실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