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기는구먼 ㅎㅎ

할머니 세분...

이혁주기자 2005. 8. 2. 21:23

세 할머니가 한데 모여 한담을 하던중 한 할머니가 이렇게 말했다.


"사람이 나이를 먹으면 어디나 고장이 생기는가부지. 글쎼 나는 지금 별난 증세가 있다니. 어떤때는
궤짝문을 활 열어제끼고는 내가 뭘 넣자고 열었는지 꺼내자고 열었는지 모르겠단 말이요."


"에그, 그건 아무것도 아니요."


다른 한 할머니가 받았다.


"나는말이요. 층계에 나서서는 내가 올라가자고 했던지 내려가자고 했던지 몰라서 멍해 있는단 말이요."


"에그 ~ 기차라~ 천만다행으로 나는 아직 그런 증상이 없소."


세번째 할머니가 말하며 손가락으로 책상을 똑똑 두드렸다. 그런데 곧 자기가 두드린 소리에 벌떡 일어나면서 소리쳤다.

.

.

.

.

.

.

.

.

.

.

.

.

.

.

.

.

.

.

.

.

.

 

 


"누가 문을 두드리는군."

허~~~거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