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돌아 다닌 이바구들

고양 꽃 전시회 가봣쓔?? 난...가봣쓔~~~

이혁주기자 2007. 5. 9. 12:56


지난 3일..사이버시티 이벤트에 응모햇던게..운 좋게도 당첨이돼서..
집사람하고 둘이서..전철을 두번씩이나 바꿔타가며..다녀왔어요...
가는데만 두시간이 걸리더라구요..멀긴 멀더군요..두시간..왕복 4시간...
차를 가지고 가면 좋앗겟지만..전에 일산가다가 정체때문에 오도가도못하고
엄청 혼난?적이잇어..왠만하면 차 안끌고 다닙니다..더군다나 전시회이니..주차문제도
 쉽게해결이안돼거나..잘못주차해서 혼?날까봐..아예 대중교통을 이용하기루 했거든요...

3호선 정발산역에서 내려서 1번이나 2번출구로나와서 호수공원쪽으로 가면돼는데요..
조런 안내판이 보일꺼예요...박람회는 격년개최가돼기때문에..금년에는 전시회..
내년에는 박람회 이렇게됀답니다..가는도중에 눈이번쩍!!띠는걸봣어요..할배마음이라서..
손자녀석 사주고싶은게 앞에 보이잖아요???밧데리로 가는 장난감자동차..
비싸보이는데도...손자녀석에게 선물로 앵겨주고싶은..그레서 탈 나이가 돼면 사주려고..
사진부터 찍어뎃어요..꽃구경하러가면서..꽃사진보담..손주생각에 장난감자동차부터
찍어대는 마음..이거..이마음알려면.. 아마도 한참후에나 아실꺼예요...
아직들은 이노인네보담 젊으시니..손주가 없잖아요..글쵸??사진부터 봐 보세요..
탐나징???..할배마음으로 보세요...그럼 욕심날테니깐...

아들녀석만 둘인듯..밧데리로가는거니깐..자동차조작법하고 제법 비슷하고..언덕올라가고..
내려가고 핸들만 잘꺽으면..지마음데로 가고..탐나지만..수줍어서..이거 얼나마 가요??
라고 물어보지못햇어요..요럴땐 왜 수줍어지는거야??나이가몇인데..쩝!!!











호수공원이라서..꽃전시회장으로 가기전 부터..볼거리가 많아요..고양시에서 신경써서
가꿔놓은 공원이니까요...꽃전시회가 끝나더라도 시간이돼시면..가보세요..공원이니까요..

매표소..성인 5천원..표를살필요는없죠??이벤트 당첨..괜히 좋은건가요??휴대폰을 꺼내서
검표원한테 이밴트당첨자라고 제시합니다..폰번호와 이름을 확인하고 입장..오케이...

입구 광장입니다..점심때가 지났다고..배에서 신호가..2층에식당잇어요..전시회기간에만 ..
식당이구요..평소에는 공원 레스토랑이라는군요..그레서인지 시설 좋구요..음식값도 ..
비싸지않아요..다만 거의모드 셀프라는거..식판들고 다녀야합니다..암튼 점심먹구요..
광장으로다시내려와서 한바퀴 둘러보는데요..꽃전시장 답게 잘 치장됀꽃들이 잡아댕기네요..



실내외 합쳐 약 4천여평됀다는거 같던데요..야외와 실내전시장에는 많은 화훼농민들께서..
예뿌게 가꾼 작품들을 관람객들에게 소개도 해주시고..판매도 하시구요..저렴한가격에..
말만 좀 잘하면..더주시기두하고..깍아두주시구..차를 안가져온걸 후회했어요..중전께서..
본래 꽃들을 아주 많이 좋아하시는데..차를가져갔었다면 아마도 내 지갑이 거의 바닥이
났을런지도몰라요..차를안가져왓으니..전철타고 낑낑대며 갈수는없잖아요??자연스럽게..
주머니돈 ..아니 지갑돈 절약...그런데요..10일까지라니까요..중점마마님께 점수따고싶으신분들은요..

차 가지구 가세요..가셔서 지갑좀 많이들 터셔요..화훼농민들좋구..내지갑에서
돈나가는거아니니..에구머니나?? 저분 표정이 심상치않으네요..튀자~~
실내전시관 사진부터 연속 몇장올리구 설명 할께요..그레두 되지요???















볼게 너무 너무 많아요..사람들도 많구요..이리저리 기웃거리며 설명도 듣고..흥정도 하고..
사진도찍고..다리가 아푸다고 불평하길레..해소?차원에서 의자에 앉아 쉬기도하고..
그러다보니..어느세 야외전시장으로 나오던걸요...꽃사진 많이 찍엇는데..이미지제한에
걸려서 안올려줄까봐..많이 뺏어요..암튼 야외전시장으로나오니..눈이 훤해지데요..
인조 조명등이 아닌 자연광 이라서..훤해졋겟지요??꽃들이 눈 흘기네요..햇빛때문에
눈이 훤하다햇드만..서로 이뿌다고 뽑내는 꽃들때문에 눈이 훤해졋다고 ..고칩니다...
정정..꽃... 아름답다..진짜로..

암튼 야외전시장으로나오니..꽃들로 동산도만들어놓고..전시장도있구요..역시 야외에도..
화훼농민들이 부스를 하나씩 차지하시고..정성스레가꾼 꽃들을 보여주고 계셧어요..
너무이뿐꽃들이많아서 샷다를[셧터가맞나요?]마구눌러댄탓에 사진선정에고민합니다..
역시 꽃에 무슨설명이 필요하겠어요??그냥 연속으로 올려봅니다..설명이 필요하면
 끼어들께요..





















숯부작이라고 하나요??숯에다가 풍란을 붙여?놓고 치장을 한..많은작품을 찍었는데..
벌써 이미지가 30장을 넘엇어요..그레서 마음이 급해지네요..몇장더올려볼께요..
올라가져야할텐데..안 올려주면 어쩐다??50장정도만 올라갈수있게 해줘두 고맙겟구만..쩝!!

이 젊으신 양반..꼭 소개해드려야...친절한거야 다들 그러실꺼구요..많이 싸게주셧어요..
젙철타고 가야하기때문에 많이 살수없다니깐..고생좀하라고??..싸게 디립다 앵겨버리시니..
요기서..그만..지갑을 열었다니까요??아무것두 안사들고..요기까지왓다가..그만..잽혓다..
모기를 쫒는 구몬초두 삿는데요..향기가좋아요..그런데 모기는이냄세를 싫어하는가벼??
사진이 있는데 짤릴까봐 못올린답니다..이미 이미지 오버~~

선인장도 이렇게 예뿌답니다..사막의장미란 선인장도 인기를끌던데..못올리네요..
사진 찍었는데..이미지를 세어가며 올리는중인데  벌써35장 올렸거든요..또...쩝!!!
이런때가 가슴이 뛰어요..아슬 아슬..올릴껀 많이남았고..올려줄까??올려주랑...
50장 정도만이라두 받아주랑..앙??받아줘~~~







고만 올리랍니다..두장짤라냇어요...더 보여드리고싶은거 많은데...가슴조려가며
숨가뿌게 마라톤한 기분이예요..지금기분이요...공원을 청소하는 예뿐 전기자동차..
길거리에 자리잡은 보리..보리사진두 잇는데 ..보리를 큰화분에 심어놧는데..제법 자랐어요..

보리밭에서 보는보리하구 달라요..대로변에 떠억 자리잡구..에잉 ..올려볼께요..

도심속에서 보리보는게 쉬운일은 아니잖아아요???올려볼께요..

올려지면 보이실꺼구..안올려주면 글만 보이겟지요...


하루..그것도 반나절의 짧은 나들이엿지만..꽃 싫어하는특이한?분들만 빼면 모든분들이 
꽃.. 좋아하시잖어요..꽃구경잘햇어요..이밴트에 당첨시켜주셔서 이런 좋은 기회를주신
사이버씨티에 감사드리구요[ http://www.cyberct.net/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이런 좋은기회좀 많이 많이 주시기를요..꽃  전시장에서 수고하시는 모든분들두..
다른곳에 다녀온 이야기를들고 또 나타날께요..긴글 읽어주셔서...VERY감사.입니다..


 

 

*혹시..안보이는경우라면요..http://cafe.daum.net/lovedang 을 방문해 주세요..